본문 바로가기

♫ Album ♫

키드밀리의 미친 신곡 !!

반응형

안녕하세요!!

음악 블로거

'리코만도'입니다.

 

 

키드밀리 신곡이 나왔어여 여러분~~

바로 어제(11/17) 싱글 앨범

'Kitty'가 발매되었습니다!!

 

 

이번 작업물은 영혼의 단짝 

프로듀서 Dress와 함께했고

(여자)아이들의 미연이 피처링으로 힘을 보탰습니다.

 

일단 이 앨범,, 진짜 미쳤습니다.

먼저 비트가 첫 번째로 대박이고

키드밀리의 래핑과 멜로디 라인이 그다음으로 대박이며

미연의 목소리 그리고 훅이 진짜 중독적이에요 ㅋㅋㅋㅋ

어제부터 계속 이 노래만 듣고 있을 정도랍니다 ><

 

기타 루프 소리도 좋고 

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여행 유튜버 

빠니보틀이 가사에 등장해서 뿌듯하다는 ㅋㅋㅋㅋ

오늘 퇴근길에 다들 한 번씩 들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~~

 

 


 

긴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

감사합니다.

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도록

많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혹시 추천해주고 싶은 키드밀리의 음악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!!

 

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립니다~!!

반응형